2007/08/15

무더운 광복절 오후...
하필 이 더울때 선풍기가 고장나서 ( 나는 전기세 아까워서 집에서는 왠만하면 에어콘 안틈... 나름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약에 일조한다는 생각도 있고.. ㅋ ) 땀 뻘뻘 흘려가면서 선풍기 AS 받으러 돌아댕기느라 오전 내내 진을 뺐다. 그러다가 밥을 같이 먹자는 친구들 연락을 받고 점심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논현역 근처에 인도요리 괜찮은 곳이 있다!
라는 이야기를 듣고 헤맨 끝에 발견했다.
( 이곳이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음... 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논현역 8번출구에서 20 미터에 있는 대로변에 존재하는데, 이쪽 골목이 바로 논현역 가구거리가 시작되는 곳이다.

실내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서빙보는 직원이 인도인인데 (이 분이 많이 좀 까맣다. 한국말이 아주 능숙하심... ) 매우 친절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요새는 인도요리 전문점 프랜차이즈가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났다. 대표적으로 회사 근처에 있어서 가끔 가본 강가, 매일유업의 인도 프렌차이즈 "달", 강남역의 파샤, 델리 등... 차크라 역시 카레와 케밥 요리를 주로 하는 인도요리 프랜차이즈 전문점인데, 이날 먹은 음식은 점심세트 메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저렴한 세트 메뉴이고... (스프,샐러드,치킨케밥,카레,난,후식음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먹을게 없을 것 같아서 이걸 시켰다... Special Lunch Set.
참고로 VAT 10% 가 별도로 붙는다!!
와인/콜라/사이다 (택1), 샐러드, 사모사, 탄두리치킨, 스프, 카레, 난, 밥, 디저트, 커피/인도차(택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채 스프이다.
뭐 그럭저럭 괜찮은 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 요리이다. 탄두리 치킨 2조각, 카레와 함께 제공되는 난, 샐러드, 그리고 카레 그릇 뒤에 숨어있는 사모사 ( 이게 뭔가 했더니 인도식 만두?? 떡?? 같은 거다. 생긴건 만두처럼 생겼는데 안에는 고기나 야채가 아닌 감자를 갈아넣었다. 많이 주지도 않고 딱 1개 준다.. ㅋ ), 그리고 밥 등이 제공된다.
원래 인도요리를 좋아하고... (좀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왠만한 음식들은 다 잘먹는 편이라... ^^ ) 또 음식맛도 좋아서 즐겁게 식사를 했다.
점심 한끼 식사로 무난한 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저트로 제공되는 푸딩이다. 약간 계란맛이 많이 나기는 했지만 뭐 먹을 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는 이 가게가 메뉴판 닷컴으로 부터 훌륭한 맛집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다는 기념패가 붙어 있었다. 음식점 입장에서는 일종의 훈장같은 거랄까...

최근에 인도 음식점을 주위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 카레가 몸에 좋다는 이야기와 함께 얼마전에는 인도음식인 렌즈콩이 미국의 건강잡지 "Health" 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음식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는 소식 때문에 (물론 한국의 김치도 여기에 포함되었다) 인도요리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는 듯 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인도요리 프렌차이즈가 너무 늘어나면서 다들 비슷비슷한 컨셉들 인것 같은데.. 오리지널 인도풍의 음식점도 한번 가보고 싶다... ( 손으로 카레를 떠먹는? ㅋㅋ )

PS ) 차크라(Chakra) 는 산스크리트 어로 "바퀴" 란 뜻이란다. 네이버 사전에서 참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1. BlogIcon bindya 2009.07.19 17: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blog.naver.com/bindya

이름 암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