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부쩍 늘어난 외국요리 레스토랑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인도요리 전문점을 꼽을 수 있다. 카레라는 우리에게 친숙한 음식 뿐만아니라 란, 탄두리 치킨과 같은 요리들이 우리 입맛에 잘 맞기 떄문에 아닐까 생각해 본다.

강남역에서 인도요리를 먹고 싶어서 가본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를 타고 강남대로를 지나가다 보면 강남역 사거리에 도착하기 직전에 자주 보는 바로 이 간판...  지하철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양재쪽으로 100 미터 정도를 걷다보면 나온다.

오늘은 세트메뉴를 시켜 먹었는데, 1인분이 A 세트는 22,500 원, B 세트는 27,500 원이다. (2인 이상 주문가능) 메뉴 구성을 보면 B 세트는 왕새우와 몇가지 사이드 디쉬가 추가된 점이 A 세트와 다른 것 같다. 이날은 저렴한 A 세트로 식사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스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식 만두? 떡? 이라 할 수 있는 사모사. 개인적으로 사모사는 썩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라 맛은 그냥 먹을만한 수준이었다. 사모사를 찍어 먹는 소스로 고추소스와 민트(박하)소스 가 제공되었다. 여자들은 민트 소스를 더 선호하는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울토마토가 곁들여진 샐러드.  드레싱은 요구르트 드레싱 같았는데, 맛이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라씨라고 하는 인도식 전통 음료?? 라고 하는데 맛은 마치 과일 쉐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담백한 것이 입맛에 잘 맞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요리점에서 늘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양대 산맥 중 하나.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 맛은 어느 인도요리점을 가나 비슷비슷 한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요리점에서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양대 산맥 중 또하나는 바로 커리(Curry) 이다.
항암효과가 뛰어난 건강식품으로도 유명한데... 이날 시킨 커리는 비프 도 피아자 라는 소고기 카레였는데 소고기 건데기-_- 도 듬뿍 들어있고 맛도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은 2 개가 제공된다. 난 2 개를 카레와 곁들여 먹으면 배가 살짝 부른 수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으로 제공된 것은 인도식 요구르트였다. 맛은 플레인 요구르트 맛인데, 좀 느끼하고 기름진 인도요리를 먹고 난 후의 후식으로 제격이었다. 단지 커피를 후식으로 제공해 주지 않는 것이 좀 아쉽긴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 인테리어는 이런 식... 마침 이날 오후 4 시경에 식사를 해서 그런지 손님도 별로 없고 한적한 상태에서 창가 자리에서 조용히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창가 자리에 앉으면 강남대로를 훤히 내려다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사실 바깥 경치가 썩 멋지지는 않다. (밤에 야경을 본다면 또 다를수도... )

강남역 근처에서 인도요리를 먹고자 한다면 한번 가볼만한 괜찮은 음식점이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1. BlogIcon hyperdash 2008.03.19 1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디아게이트랑 비슷해 보이는구만~~~

  2. BlogIcon bindya 2009.07.19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blog.naver.com/bindya

이름 암호 홈페이지